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의 원인 _ 백내장은 왜 생기는 걸까?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2:20

    노년성 질환의 하나~2위를 차지 도장는 백내장. 그렇다면 백내장 생성 원인은 무오쯔잉지 알리겟움니다.최근까지 알려진 백내장의 원인은 크게 2개로 나쁘지 않아서 볼 수 있습니다.



    >


    ▶ 선천성 백내장 선천성 백내장은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지만 유전성인 경우가 50%를 차지했으며 태내 감염, 대사 이상 등에 의해서도 발생할 것 선천성 백내장은 한쪽 눈 또는 양안에 올 수 있는 신생아는 스스로 포현 수 없기 때문에 자각 증상을 구별하기 어려운 초기에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후천성 백내장=대표적으로는 본인이 있음으로써 자연스럽게 발발하는 노화의 일종으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노년성 백내장이 있습니다.그 밖에 외상이 본인, 전신질환, 눈 속의 염증에 의해서도 발발할 수 있다.


    >


    눈 속의 양면이 돌출한 렌즈 모양의 조직에서 빛을 통과시키고 한 곳에 모모프시메우는 역할을 하는 수정체의 혼탁으로 시야가 흐리고 침침하다 주요 증상이 있으며 이로써 1상 생활이 불편을 느끼면 수술을 하게 됩니다. 희미한 수정체를 제거한 뒤 그 자리에 기존의 수정체 대신 인공 수정체를 넣기로 시력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또, 렌즈의 종류에 의해서(단초점, 다초점 인공수정체) 근시와 난시를 한 번에 교정할 수도 있습니다.렌즈의 종류 선택은 환자의 생활환경, 생활패턴, 요구에 따라 정밀한 진료와 상다소음 후에 결정됩니다.


    >


    수술은 점안 마취하에 시행하고 수술 시간은 약 20~30분 전, 나중에 끝 아니면 특별한 질환이 없으면 입원 않오항시의 수술로 진행하므로 큰 부담을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분당 밝은 안과 고객 지원 센터 588-457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