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술과 드론이 만나쁘지않아 탄생한 자율주행 우산 DroneBrella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3:02

    >


    드론은 등장과 함께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론은작은크기에도불구하고영상을촬영하고물건을과잉하게옮기는등다양한업무를수행할수있기때문에많은산업분야에적극활용되고있습니다. 그래서 맑은 하늘을 과인으로 하는 드론뿐만 아니라 바다의 과인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드론은 물론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드론의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


    특히 평창 동계 올림픽 개막식을 화려하게 장식 하나, 2개 8대의 드론 쇼는 사람의 인상에 깊이 남았습니다. 이런 드론이 이번에는 마술을 만났습니다. 마술사와 드론이 만나 어울리지 않게 탄생한 자율주행우산 Drone Brella를 만나 반갑지 않게 해 드립니다.


    >


    비오는 날이면 우리는 틀림없이 우산을 들고 밖에 나갈 거예요. 비를 막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니까요. 하지만 정작 비를 맞는 편리함, 그 목소리에는 많은 불편함이 따릅니다. 한손으로우산을들게되기때문에많은물건을들기도힘들고스마트폰을사용하기도불편합니다. 또 자전거를 타는 것도 위험해요. Drone Brella는 이러한 모든 행동을 우산을 써도 평소와 똑같이 할 수 있게 해줍니다.


    >


    Drone Brella는 Drone(드론)과 Umbrella(우산)의 합성어로 이름 '너'이며 우산에 드론 기술을 적용한 것이다. 이곳은 프랑스의 마술사인 모에라의 마술사에게 아이디어를 얻은 것입니다. 디지털기술 AR과 마술을 잘 접목해 사람들에게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장면을 통해 밝은 하거의 하루하루를 나는 우산이 등장하게 된 것이다.


    >


    Drone Brela 기능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우산이 스스로 따라다니는 것이다. 고로 사용자는 손을 써서 우산을 들지 않아도 비를 맞지 않게 되는 것이다. 즉, 손으로 우산을 들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비오는 날에도 평소처럼 자유롭게 두 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전화도 할 수 있고, 양손 가득 짐도 들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전거를 타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Drone Brella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수동 자동 추적, 정지와 같은 총 3가지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앱을 이용해서 사용자가 움직이는데를 제어할 수 있으며, 자동 추적 모두 설정하면 스스로 사용자를 따라 이동하게 됩니다. 사용자를 따라다니면서 사진이 과도한 영상을 찍는 셀피드론과 같은 원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이 제품은 아직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나의 엘라의 회사인 Augmented Magid은 클라우드 펀딩을 시작했으며 1의 한 회사는 자율 주행 우산을 만들기 위한 드론 기술을 끌어올리고 있어요. 물론 제품의 완성을 위해서는 기원의 영향과 사용자가 움직입니다. 의 반응속도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만약 상용화되면 우산 이과인 양산을 가지고 다니는 1은 사라질 것이며, 우산 이외에도 다양한 것이 어두운 하항상 그랬듯이를 날게 된다고 생각합니다.[출처 : AUGMENTED MAGIC]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