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저작권협회 로고송 인스타 그램그램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4:06

    펜스 정체에 대한 관심이 본인의 날이 뜨거워지고 있다.펜스 정체는 291진행된 '20첫 9 MBC연예 대상'에 펜스가 시상식에 참석하는 것을 예고하고 화제가 된 것이다.펜스는 자신의 정체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늘 눈치를 본다고 못 박곤 했습니다. 펜스의 팬인 펜클럽 역시 펜스를 펜스로 보지 않고 정체를 파헤치려고 시도하는 사람을 자주 보지 못한다고 한다. 1부의 팬들은 "펜스의 안에는 펜스 내장과 뼈밖에 없습니다"와 선을 긋곤 합니다.펜스의 정체로 유력시되는 것은 플린 김동준. 첫 89cm의 큰 키와 저작권 협회 홈페이지'자이언트 펜 TV'로고 송 가수의 이름이 김동준에 등록되어 있다는 점을 이유로 그가 거론되고 있다고 한다.


    >


    >


    >


    펜스는 남극의 펜에 뛰어난 수를 합친 이름이다. EBS 자이언트펜 TV에 등장하고 있다.특히 펜스의 얼굴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현재 EBS 습관생이다. 펜스의 키가 첫 88cm인 데다 목소리가 비슷해 훌린의 김동준이라는 소견이 엿보인다. 펜스 자신과 프로듀서는 방송이 나쁘고 인터뷰에서 펜스는 진실한 펭귄이라고 주장한다. 이미 펜스는 20첫 9년 첫 2월 29일 MBC연예 대상에서 참치에 꽃다발을 만들어 수여한 바 있다.


    >


    >


    펜스의 인기가 높아지는 반면 초부 누리꾼들은 불편함을 드러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펜스 정체가 대단하다 펜스 얼굴 궁금해 펜스 최초일까 펜스 요즘 왜 이렇게 눌러주나 펜스 얼굴 보기 싫다 펜스 요즘 좌파가 밀어주나 등의 글을 남겼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