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2:30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너 흰색 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 오프 라이다. 정확히 말하면 핸들이 아니라 스티어링 휠이지만, 조향(스티어링을 하는 1이 없는 유일무이제 곧 차가 상용화되면서 오히려 핸들이 있는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이상한 사람 취급을 받습니다.


    여러분은 그게 언제라고 생각하세요? 요즘 20하나 8년이 끝나는 시점이지만 의외로 이런 기술은 약 2~3년 후에 상용화되는 의도죠. 구글, 아이플, 테슬라를 포함 많은 자동차 회사는 2020년~202나이에 자율 주행 자동차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현대 자동차도 202나이까지 수준 4수준의 자율 주행 차를 발매한다고 발표했어요.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에서는 자동 운전을 5단계로 분류했습니다. 사람이 모든 것을 직접 운전해야 할 단계를 0단계에 둔 때,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의 자동차는 하나~2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이다. 카메라와 센서 등을 이용해 주변을 인지하고 정속주행을 할 수 있는 크루즈 컨트롤, 차선이탈 경보, 긴급 제동 경보 등을 통해 운전자에게 알리는 단계가 하나 단계다.2단계 이후는 이런 기능이 적어도 2개 이상이 결합하여 속도와 방향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테슬라의 오토파 1롯데가 이 단계의 자동차인 현재 한국의 자동차 판매량의 하나위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싼타페와 그랜저도 이 단계에 이어집니다.3단계 이후는 운전자의 개입이 훨씬 줄어들지만, 스스로 장애물을 감지하고 후에피하 것 나, 막힌 길을 우회하는 수준이 됩니다.4단계가 되면 드디어 완전 자율이 가능한 단계로 됩니다. 아직 스티어링 휠은 있지만 운전자는 출발 전 목적지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많은 자동차 업체가 202나이까지 상용화하려는 단계가 바로 이 단계이다.5단계가 되면, 지금은 영화와 같은 1이 일어납니다. 마침내 스티어링 휠과 가속페달, 브레이크가 꺼집니다. 목적지를 설정하고 자는 날이 올 겁니다.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현 시점 기준으로 가장 자율 주행 기술이 뛰어난 브랜드는 어디 1인가요?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마 제1우선 돈 세디를 떠올리는 것 같아요.


    >


    2018년 9월 41믹크 자동차 공학회에서 자율 주행 훙히울 개정하기 전까지 먼저 자율 주행 수준 3을 양산에 적용한 차량은 동상디욧움니다. 그러나 현재는 레벨 3의 기준이 시속 60Km이하만 아니라 고속 도로에서도 자율 주행이 적용되어야 할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돈 샌디 A8은 자율 주행 2단계에 포함됬지만, 취입 당시 세계 최초 수준 3의 양산 타이틀을 전면적으로 홍보한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이 포스팅에서 예기보다 한 것과 함께 교통뭉지에의 93%가 인적 요인이며 여기서 80퍼센트는 운전자 부주의로 인한 과실 이옷움니다. 자율주행이 빨리 상용화되는 것이 생명을 구하는 길인데, 새로운 발명품이 나오고 나쁘지 않으면 항상 윤리적 문재가 생겨납니다.


    이런 사건도 사건이고 어떤 것을 구할 것인가. 라고 하는 트롤리 딜레마도 사건이 됩니다. 하지만 그전에 가장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


    그래서 중요한 것은 즉석 주변을 인식하는 카메라, 센서와 이를 처리하는 하드웨어와 시스템이다.이런 분야에서 가장 앞선 기술을 가진 곳은 어디일까요? 즉석 인텔이 20일 7년 3월 일 3일 7조에 인수한 모빌 아이임. 현재 격렬한 자율주행 알고리즘 시장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 브랜드가 순정 옵션으로 탑재하고 있는 기술을 가진 회사이다.


    >


    이스라엘의 스타트 업사였던 모빌 아이는 인텔에 인수된 뒤(뒤)직원 수는 600명으로 하나 400명으로 증가하면서 2020년에는 완전한 자율 주행 자동차 시스템이 시장에 나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빌의 아이는 기존에 시간 정보, 즉 카메라만을 이용한 자율주행에 특화된 회사였습니다. 그러나 인텔에 편입되어 전자기파를 사용하는 레이더와 펄스 레이저를 사용하는 라입니다. 기술까지 기술이 확대되고 2년도 안 돼, 레벨 4이상의 자율 주행 자동차를 보는 것이라는 이이에키입니다.


    >


    지금은 대중 교통을 탔을 때뿐 아니라 운전 중에도 책을 보거나, 스마트 폰을 보면 1이 당연한 것입니다. 그래서 구글, 유어플 같은 IT 회사에서도 자율주행차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것이지요. 스마트폰 사용 시 가끔을 늘리기 위해서다.기술이완전하다는대가족아래윤리적문재를생각해야됩니다. 거기서 제가 직접 모빌유아 유아 유아에프터마켓 제품이 설치되어 있는 자동차를 타봤습니다. 이에대한말은요,조금음문을못으로쓰기로하고,이번문장을좋은으로마치겠습니다. 2020년이 기다려집니다.


    >


    모빌 어린이는 요즘 기술과 업계 트렌드를 구독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