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나쁘지않아운서 준비생이 알아야할 오찬모임’ 사전공지 :)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3:55


    >


    안녕, 요나! 나쁠건 없어요.미리 예고했던 미에레, 요나, 나쁘지 않은 뉴스클래스살롱 케이가 함께하는 특급 이벤트,


    2월 한 01토요일 1오후 3시에 열립니다 :)내가 아봉잉 운서를 하면서 실제로 입은 옷과 미엘레에서 판매했던 가방, 신발까지 모두 한 00여점을 만날 수 있는 찬스!게다가 블로그는 못한 초초초-현실적인 오프 더 레코드의 조언이 있는 김연아 본인의 특별 강의가 있다:)역시 살롱 케이 원장은 개인적으로 장단점을 파악하고 페이스 차트를 작성하셔서 계획.공헌하고 메이킹 방향을 잡을 기회입니다 :) 이렇게 3개 글직글직한 행사 가 본 잉웅소의 오찬회에서 열릴 계획임:)


    실은 예전, 스릴 살짝 스포일러를 했는데 많은 분들이 참가 의사를 밝혔어요:)오찬회입니다.이모-돈들을 초청 하는가 하면 그분들이 올 때 모입니다. 이 분주에 가도록으로 여명 1오후 1시오에 모이지 않습니다 신청서를 오픈하고 선착순으로 50명을 받을 생각입니다 참가비는 무료! 어디서도 구하기 힘든 의상을 화제가 되지 않는 가격에 구할 수 있는 기회에 아자신의 구름과 기이지상념의 방향을 정하는 오찬입니다! 아자 신은서 준비생이라면 놓치지 않고 말씀 드려야 할 기회입니다.혼자오셔도 부끄럽지 않게 제가 친하게 모시겠습니다여러분, 아자 신은서 준비생이 알아두셔야 할 오찬입니다.이름 1만자요:모두 놓치지 마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