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추천] 넷플릭스 유럽 드라마 추천 - 마드리드 모던걸,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파리에선 사랑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4:28

    ​ ​ ​ ​ 항상 트렌드를 뒷전으로 따라가는 나라에서 넷플릭스 뷰어 대열에 직무야 합류(웃음)너무 영상 콘텐츠를 잘 소비하는 않는 스타 1이라 전혀 마음이 내키지 않았지만 일도 들어 폐인 모드 작렬.아내의 목소리에는 프랑스어의 콘텐츠를 보고 싶다고 프도을 보다가 무심코 수도까지 본 것에 성공... 좋은 것은 널리~ 넓은 홍 점점 인간의 정신에서 추천하는 신경제 정책 루릿크스 유럽 드라마 3개. ​ ​ ​ ​ ​ ​


    >


    전혀 생각하지도 않던 수드를 갑자기 봤는데 당신이 처음에 재밌더군요. ㅠㅠㅠㅠㅠㅠ ​ ​ ​ ​ ​ 남녀 평등은 아무런 오전은 여성의 인권이 당연하게 인식된 시대 사회적 사상, 귀 츄울 바탕으로 한 최초의 920년대 스페인의 드라마.진보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언니들(물론 다른 언니들도 있었다, sound)이 각각 다른 이유와 과정을 거쳐서 전화 교환원으로 입사한 전화 회사에서 만나고 처음과 사구 다 sound, 사구 다 sound와 하츠를 함께 하며 피 정도로 짙은 우정을 나누고, 사회의 부조리를 개혁하고 막창과는 사랑도 벌어질 재미 있는 드라마이고, 사랑도 있지만 메인은 강한 언니들의 여성 센터 드라마이다.​​​​​​


    >


    메인 여주인공 리디아(=알바)를 한가운데 시골에서 마드리드로 상경(?)한 수줍은 캐릭터 마르가, 사내 부부였던 남편의 불륜, 이혼 등을 계기로 점점 딱딱해지는 앙헬레스, 스페인 부르주아의 외동딸이지만 누구보다 진보적이고 주관이 뚜렷한 카를로타, 전화교환원의 관리자(?)급, 성정체성과 개인성향의 혼돈을 겪는 캐릭터 사라까지 매번 특징이 다르고 시즌마다 바뀌는 모습도 멋지고 매력적이었다.1에서 그만두고 쟈싱 르 찾는 과정 속에 있는 자신과 비슷한 느낌으로 자신도 저렇게 멋지게 쟈싱 르 찾아가야만 한다- 하는 기분 좋은 에너지 백색이라도 받았다.​ ​ ​ ​ ​ 그리고 이거 보고, 1직장 의견도 쟈싱 소노힘죠쯔앗의 소리.드라마에서도 직장에서 인생의 친구 만잔 모든 히메지 오링이락을 자신 느타면서 힘을 배눙데쟈 신두 1직장에서 그런 힘을 받아 지금도 앞으로도 그럴 분들이라, 헤헤뭔가 드라마 속 누나들처럼 코노방들과 함께 1과 뭔가 하면 큰일 1번 사건도 극복하고 자신에게 가서 크게 될 수 있는 느킴스. 어쨌든 tmi입니다.​​​​​​


    >


    ​ ​ ​ ​ ​ ​ ​ 또 유럽 특유의 클래식적인 배경은 물론이고 1920년대 모던 클래식 패션을 보는 재미도 쏠쏠해, 서정 말로 시간을 잊어 볼 수 있는 드라마 ㅠㅠㅠ 우정과 사랑과 인간미, 짜증, 문제 해결 과정에서 긴장감과 모치 모치감이 커지고 이런 거 질색이 없는 심장을 잡아 본... 보다가 당신이 피곤해서 네이버에서 문제별로 검색하고 그대로 스포일러를 보고


    >


    ​ ​ ​ ​ ​ ​ ​ ​ 요즘도 사람/여자에 대한 문제는 해결하는 것이 다수 밀 생한 다양한 입장과 논란을 야기하는 큰 사회 문제 중 촙 지안 알지만 드라마 같은 첫 920년대에 살면 분해서 죽어도 저승에 못 간 것 같다.​​​​​​


    >


    ​ ​ ​ ​ ​ ​ ​ 리디아의 첫사랑이며 아직 끝 아니며 못한 사랑, 순정남 프란시스코 텔레폰 컴퍼니에서 시작된 세로프게 사랑이다, 2세의 아버지인 직징남칼로스·​ ​ ​ ​ ​ ​ 개인적으로 카를로스이다 잼 나의 스타 1과 ㅠㅠㅠㅠㅠ 오랜만의 심장이 제 기능을 했다.시즌 4*8회 4박 51정주행은 오빠의 영향도 있었어요.연애기와 결혼은 확실히 히한국 남자와 주의자인데 카를로스라면...외국인도...역시 나는 왕문미, 순딘, 순딘, 상냥하다.감상을 좋아할 것 같다.사실 카를로스는 나쁘지 않은데... 알고 싶은데... 어차피 내 건 아니니까...ㅋㅋㅋㅋㅋ ​(1. 생전 하지 않는 인수 계획 지원까지 함도 2. 그런데 결혼하고 아기도 있고 슬퍼했다는 소문.어차피 나는 스페인어도 못할 사랑 불가능한 외국인 1풍잉덱 웃음)​ ​ ​ ​ ​ ​, 휴 이를 크리스마스 이브에 시작된 sound식 쌓아 두고 계속 브와쯔 sound 261에 되었을 텐데 요건을 좀 아쉽다...시즌 5는 2020년 발렌타인 데이에 나쁘지 않고 온다는데, 원하는 기린 되는지도 모르ㅠㅠㅠ ​ ​ ​ ​ ​


    >


    이는 프랑스 드라마!연내용 후에크 죽음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이지만 이것도 시즌 3순 사쿠 헤었다....​ ​ ​ ​ ​ 매화의 꽃마다 연예인 한명을 한 카웅데우로 만든 사건/문제를 4명의 프로 에이전트 그리고 그 아래 인턴들이 풀어 가는 과정 중 한과 사랑과 우정과 막장이 낭낭하게 그려진 드라마이다.줄리엣 비노쉬, 카트린느 드뇌브, 이자벨 유페르 등 화제마다 핫한 프랑스 배우들이 실제로 등장해 제작비에 어려움을 겪을 것 같다.뭐 이런 생각도 많이 들었고, 결심은 다르지만 본인도 (구)에이전시 직원이었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공감되는 부분이 있어서 더 '필리' 보게 된 것 같다.프랑스어 제목인 dix pour cent=대행 수수료 10%라는 뜻이다. 대행 수수료는 정말 대공 감각입니다 그리고 진실...유럽의 드라마 보면 불륜, 배신...이런 진실...허용 등급이 동양과 다른 것은 다르게... 라는 소견도 들었던 sound.


    >


    드라마를 보면서 또 느낀 것은 이 사람들은 주관이 대체로 분명하고 그것을 포용하는 것에 두려움 없이 솔직하다.그런걸 너는 버릇이 없어, 별로라고 생각할 때가 있었던 것 같은데, 오히려 예의바르고 빙빙 도는 태도로 행동하는 것이 결과적으로는 더 무례한 뭔가 정말 나쁘지 않을까? 라는 새로운 관점에서의 생각도 하게 되었다.확실히 드라마를 보면 기본적으로 다른 문화, 사상적인 것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는 고민이기 때문에 이런 것은 또 어떤 문화 콘텐츠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했다.​​​​​


    >


    이번에 넷플을 정기구독하면서 아내의 실음을 보게 된 콘텐츠.프도우하 나 보면 하면서 찍었는데 이것도 시즌 2거의 승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옛 남자 친구랑 헤어져서 약 2년을 치킨처럼 살던 엘 쟈그뇨의 BF중 하 쟈싱의 샤를로트가 엘자 구제를 위하메츄은남쥬일을 섭외하고 펼쳐지는 말인데, 또 다른 BF의 에밀리와 그녀의 남편이자 샤를로트의 오빠 또 다른 친구들이 주요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이다.​​​​​​​


    >


    우리 정부도 여주와 친구 등 다 나오는데, 확실히 유럽 드라마는 좀 더 그룹 전원이 메인 느낌?우리 정부는 분명히 결혼하면 가족 중심의 삶으로 나아가고 친구들도 점점 멀어져 만나기 어려운데 그렇게 많은 사람이 함께 사는 모습도 부럽다는 소견.


    >


    위의 두 드라마도 그렇고, 이 드라마에서도 주도적이고 당당한 여성 캐릭터들의 모습을 멋지게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했다.정확히 한국 드라마와는 다른 소재의 캐릭터가 신선하고 재미있다! 그런데 한국 드라마의 스토리가 더 단단하고 고차원적인 것 같다.내용도 빠르고 슬랭이 많아서 듣기 훈련의 효과는 처음도 없었던것 같은데(대략 저 억양 없어서 축약 압축하는 내용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내용을 이해한다 ᄒᄒ) 그래도 문화 이해과의 예쁜 파리 배경을 보는 즐거움은 꽤 즐거워!제 1단...넷플릭스에서 재미있는 외국드라마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위 드라마를 추천해 드립니다.크리스마스/연내용연시 예정이 없으시다면 그 당시 케이크를 먹으면서 정주행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