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 이성의 목소리 -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의 원작 소설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1:06

    >


    1993년 폴란드에서 발매된 소설'위 조'는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게임화는 물론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도 제작되는 등 오랜 시간에 많은 인기가 유지되고 있어요. 저도 그렇지만, 국내에서는 특히 게임에서 알게 되고 소설 속 본인 드라마까지 '관념'을 갖게 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오늘 소개할 위처 이성의 목소리는 안제이 사후코프스키의 연작소설 시리즈 첫 단편집. 드라마의 원작이라고 하여 저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이 작품은 전쟁이 끊이지 않는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특유의 문화와 설화가 어우러져 독특하고 방대한 세계관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인데, 특히 정교하고 치밀한 스토리 구성으로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판타지로 거듭난 것이 소설이든 게임이든 각광받는 이유가 아닌가 싶습니다. 폴란드의 경제학자이자 소설가인 앙지에이사후코브스키는 이 소설 하그와잉로 한번에 유럽을 대표하는 작가가 되며 이 20하나 6년 세계 환상 문학 상을 수상하기도 했죠.


    >


    "마법같은 판타지와 지적 담론, 그리고 시니컬한 유머"-미 언론, 타이더 지컬트적인 요즘 유행으로 유럽의 고전이 되다-미 언론, 기즈모도"이 소설의 인물을 현참으로 표현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배우, 핸리 카빌


    >


    게입니다.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오랜 시간 숙련된 검술과 마법, 불로불사의 영약으로 완벽한 인간 병기가 된 돌연변이 인간이 위치합니다. 드래곤 뱀파이어 고블린 등 괴물을 쓰러뜨린 대가로 돈을 벌어 항상 사람을 구하지만 하나반 사람에게 비춰지는 모습은 초자연의 힘으로 세계를 위협하게 하는 존재. 그래서 역경에 처하기도 하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무 느낌 없이 본능에 따라 행동하지만, 어느 날 게롤트는 조금만 이성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완전한 인간으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


    >


    ▶ 저자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Andrzej Sapkowski)​ 1948년생에서 경제학자, 문학 비평가, 작가입니다. 우즈에 거주하고 있으며 1993년 아내 sound에 발간된 게롤토우에 대한 판타지 시리즈는 1,500만부 이상 판매.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가 되고 2016년의 장르 문학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세계 환상 문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슐레 지아 육지의 의사 라인 마리 폰 빌딩)을 둘러싼 3부작 역사 소설(가면의 탑 신의 전사, 룻크스페루페토우아)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 번역자 햄 미라 ​ 1966년 강릉에서 태어났으며 동덕 여대 서강대 대학원에서 독일어 독일 문학을 전공했습니다. 독일에서 방송 활동과 함께 재외 동표 교육기관에서 일하며 체류 기간에 경험한 많은 경험을 통해 배우고 배운 것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다짐했다고 합니다. 현재 번역, 외서 기획도 함께 하고 있지만 대표작으로는 핵폭발다sound 최후의 아이들, 모네, 순간을 그린 화가들, 레크리스: 거울 너머의 세계, 불륜의 감정학 외 다수가 있습니다.


    >


    이 책은 방대한 세계관 속에서 주인공 게롤트 예니퍼와 같은 주요 인물을 만나 경험하는 소소한 문재를 다룬 옴니버스북입니다. 게임을 하고 나서 소설을 읽든지, 소설을 읽고 나서 게임을 플레이하든, 서로 돕는 상호보완적인 매체인 것은 틀림없습니다. 소설은 게롤토우의 독백으로 사상 문재가 회상을 3인칭 시점으로 엮어 이야기의 재미를 올린 모습입니다. 표준으로 여겨지는 백설공주, 아라비안 나이트 등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스토리에 시원한 위처의 세계관이 더해져 독자들을 친근하게 책으로 이끌어 줍니다.


    >


    저는 이번에 넷플릭스 드라마 방영과 관련해 완전히 새로울 수 없었던 책인 줄 알았는데, 사실 원래 나쁘지 않았던 책이 드라마 방영으로 다시 나온 거죠.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에 대해서는 방영 전체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았지만, 주춤거리는 소설, 게이타 같은 세계관을 채택한 작품이라 저 개인적으로 많이 봐야겠다는 소견을 하고 있네요.


    드라마의 메인 예고편이다. 한 장면 한 장면이 정스토리 게임 같은... ᄒᄒ 위 드라마의 원작이 최근 소개하고 있는 '이성의 목소리'입니다. 소설을 가장 먼저 읽고, 서로 다른 점, 하나 하나를 찾는 재미도 꽤 있을 것 같네요. 드라마는 저도 아직 시청을 안해봐서 뭐라고 할말이 없네요.. 하나 2월 20하나부터 방영된다고 합니다.


    >


    네..정말 그렇게 내용에 1라스트와 삽화가 삽입되지 않앗움니다. 100퍼센트 텍스트이다. 책을 읽어보니 이 책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재미의 포인트가 무엇인지 조금 느꼈습니다. 각 에피소드에 녹아 있는 우리가 잘 아는 동화의 배경과 등장 인물.보던 소설 버전도 게임과 동 1시킨 챕터씩 이야기가 진행되고(옴니버스 형식)각 챕터 사이에는 쉬고 가게 작은 단원이 끼고 있어요. 드라마를 본 분이나 게임을 하신 분이나 둘 다 모르는 분이나 모두에게 소설은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재미있습니다 더 이상 자세한 이야기는 스포츠 1러시아가 되므로 생략하도록 하겟움니다.


    >


    이번에는 운명의 검상, 한번 읽어 볼게요. 사실 두 줄거리 하면 입이 아플 정도로 나오는 작품마다 함께 대성공하고 있는 작품이라 소개하기가 부끄럽다는 의견도 있지만 사실 국내에서는 게이더보다 드라마의 파급력이 더 높다는 의견이 있어요. 나는 게이를 통해서 이 시리즈를 조 썰매 탈 수 있게 되었지만, 이번에 드라마를 통해서 알게 되는 것도 상당수 1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 소설을 읽어주신다면 세계관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이상 오랜만에 소설소개 위처이성의 목소리 였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본 포스팅은 제우미디어로부터 제품을 재공하여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