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지연 피아니스트 나쁘지않아이 집안 장욱조딸 장희웅동생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0:51

    https://youtu.be/dL7SEDVfHF8


    위암 피아니스트 자신이 집 장 욱쵸 딸 쟈은히웅 동생 ​ 가수 김·곤 모(5개)의 예비 신부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이 확인됐다. 장지연은 유명 작곡가 쟈은욱쵸의 딸인 배우 쟈은히웅(39)의 여동생에 김·곤 모기와 장지연은 내년 한개 월 301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겨우내,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그 다소움 한살 남짓 사이, 사랑을 키우고 온 것으로 알려진 버린 지난해 겨울이 아닌 5달 전인 5월 이야기와 한다.


    >


    >


    장지연은 1981년생으로 울이에코에서 클래식을 전공한 sound믹크바ー크레ー sound의 대에서 실용 sound악·작곡·편곡·프로듀스를 배우는 이화 여대 공연 예술 대학원을 본인의 왔습니다. 상명대학교 뉴미디어sound악학과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한다.sound현재 피아니스트겸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지연은 2011년 앨범'두 본 실수'를 발표하고 차기 MBC'계백'의 sound, 악을 작곡 ㆍ 편곡했습니다. 대학 강단에도 줄을 서 있습니다.https://youtu.be/se4ius00lgo


    >


    >


    장지연의 아버지는 장미의 꽃' 어떻게 이야기하는가', 태진아' 잊을 수 없다'조용필'상처'등을 만든 작곡가 쟈은욱쵸에 1986년 신 안 사생 활을 시작, 현재, 노래의 선교 목사로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또 장지연은 배우이자 프로볼러인 장희은의 동생일 것이다.쟈은히웅은 2000년 드라마'덕'로 데뷔했고'이산','선덕 여왕','계백'등에 출연했다.


    >


    >


    쟈은히웅 측은 30하나 여의 동상 결혼 보도에 대해서" 기쁘다 sound보다 축하하고 있다"라고 밝히고 현재 해외 체류 중인 쟈은히웅은 상견례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김·곤 모와 전화로 인사를 본인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https://www.youtube.com/channel/UCgECSIqzYeoG4yg_8IZjMlg?view_as=subscriber


    >


    하나 0월 301의 인터뷰 이야기 이다니다 장지연은 "처음 오빠를 봤을 때, 조금은 불쌍한 느낌을 느끼고, 안아 주이미 우매 우고 싶다고 했다"와 "다음의 2,3번 만났을 때'이 사람에게는 내가 없으면 안 된다'고 생각했는데 다음 오빠가 나에게 '( 죽은)아버지가 보내신 선물'로 했습니다"라며 미소 짓다.장지연은 형이 마음에 드는 술친구도 되고 싶어 소주를 오빠한테 배웠다며 웃었다. 이어"형이 나를 만과 자비로움'이런 행복도 있어서 나'와 야기하는 모습을 보고그 행복에 감사하고 있다"와 "오빠가 이전보다 2가끔 정도 1작 1어학과에 다닌다. 오빠의 변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것이 인연에서 사랑의 힘이라는 것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


    >


    >


    김건모도 한 예비신부에 대한 유아정을 숨기지 않았다.김건모는 내 성격을 내가 잘 알기 때문에 sound에는 (예비 신부를) 밀어내려고 했다면서 그런데 어느새 내 안에 들어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 안에 들어있다고 느낀 날 곧바로 오므이(이선미 여사)에게 끌려갔는데 싱크대에서 웃으며 이 내용도 나를 눕히는 등 두 분이 너무 잘 맞아떨어졌고 그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다"며 웃었다.​ 김곤 머는 "이후(결혼을)결심하고 장인(장 우크라이나 조 목사)가 찬양 예배하는 교회에 가서 장인 어른을 만난 "과 "2시간의 예배하고 돌아가신 아버지가 교차하며 눈물이 나오고 시아버지에게 아내 sound 만났지만 아들이라 방, 안대단 히쇼쯔다"이라고 말했다.김곤 머는 "대면은 2일 전에 했지만 결혼은 스몰 웨딩에 하고 싶은 "이라고 밝혔다.


    >


    >


    김건모 장지연 커플은 결혼 준비에는 봉사활동을 하고 사랑을 주변과 나누고 싶다는 뜻도 보였다.김건모는 "부인이 생기면 봉사활동을 하고 싶었다"며 "우리 둘이 치과버스, 미용버스 준비해서 동생들과 시골에 가서 봉사활동을 하고 싶고, 우리가 원하는 곳이 있으면 어디든 가고 싶다"고 이야기했습니다.장지연도 김건모와 함께 생각했습니다. 장지연은 형의 뜻을 따르면서 즐겁게 봉사하면서 살고 싶다고 거들었다.나쁘지 않을 뿐 아니라 주위를 둘러보는 김건모, 장지연이어서 이들 커플이 살아갈 미래는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


    http://www.seincompan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