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6:04

    >



    처음뵙겠습니다 연세대학교 태솔통역번역언어교육원입니다 당 1소개시켰고 그녀는 Baby Daddy입니다. 미드에서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은데, 아직 기초영어 실력이 부족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쉬운 보시와 글로 할 수 있고, 초보자도 영어 공부에 도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 당신 무겁다고 생각하는 어려운 재주가 아니라 잔잔한 코미디 드라마이기 때문에 킬링용으로도 나쁘지 않아요!


    >


    ​ ​ 베이비 대디는 2012년에 방송을 시작, 현재 2017년까지 총 시즌 6까지 방영되었습니다. 배경은 뉴욕이고, 전반적인 예기는 주인공 벤에게 숨겨져 있는 딸이 쓸모없는 집 앞에 버려져 기르게 되어 하나 나쁘지 않은 꽃들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좀 평범한 말인줄 알지만 그 안에서 꿀잼 에피소드를 찾을 수 있어요!


    >


    전반적인 스토리의 중심을 차지하다가 이 3명입니다. 벤, 라 1리, 대니입니다. 벤과 대니는 형제 사이로, 라 1리와 벤은 직접 신문 사이에 있어 대니와 라 1리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입니다. 이 3개의 애기 송정 전선의 변천을 보는 것도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


    모든 스토리는 갑자기 딸이 생겨버린 남자의 내용이라는데 극중 아기의 비중은 크지 않습니다. 어린아이를 가운데로 진행하는 에피소드는 극소수이고, 정화는 오히려 청춘드라마 같은 감정이 더 강해요. 이어 시즌 6까지 같은 애로 촬영할 수 없으니 중간 중간 아이의 역할의 배우가 바뀝니다. 아기보다는 주인공 개개인의 이야기에 흐르는 평범한 코미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혹시 이 유명한 아기 찰, 모르시나요? 이 아기도 베이비 대디에게 나쁘지 않은 아기랍니다. ! 미국에서는 꽤나 들뜬 코미디 드라마이므로, 가벼운 스트레스도 풀고 영어공부도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요! 미드 베이비 대디는 추천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