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자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1:12

    안녕하세요? 앗쵸이무내가 넷플릭스를 구독한지 벌써 2년에 되어 가는데요.TV는 거의 보지 않기 때문에 메인 스토리에는 인터넷을 하고 본인의 넷플릭스를 많이 시청한다. 변 하나에는 영어 듣기 때문에 5시간은 꾸준히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2년 동안 현재 자막 없이 영어를 듣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영어 컨텐츠가 많기 때문에 영어를 듣기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


    아내의 sound 영어를 듣기 위해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있습니다만, 딸과 함께 넷플릭스 애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요금제가 2개의 기기에서 시청이 가능하므로 딸도 짬짜미 영화를 보거나 보고 싶은 영상을 많이 봅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는 선정적인 장면이 많은 드라마나 영화가 많습니다. 청불영화나 드라마는 볼 내용이라고 충분히 말했지만 아무래도 불안해요.오늘은 넷플릭스의 어린이 보호 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넷플릭스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종 그림 옆에서 대표기 페이지를 클릭하면 계정이 본인쪽에서 나옵니다. 계정을 클릭합니다.


    >


    먼저 멤버십 변경을 눌러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멤버십이 어떤지 먼저 확인해보겠습니다.


    >


    멤버십은 대표적으로 3가지가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앞으로 요금제를 여러 가지로 세분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더 저렴한 요금제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기본 요금제는 동시 접속 하나 기본 화질의 제공, 1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 동영상 저장 가능하고 요금은 매달 9,500원임. 물론 부가세는 별도이고 현재 내가 쓰고 있는 요금제는 스탠더드 요금제다. 동시 접속 둘이 가능하며 HD화질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거의 가끔 스트리밍을 보고 저장을 하지는 않습니다. 요금은 매달 12,000원(VAT별도)이다. 그리고 프리미엄이 있어요. 가정이 많을 경우 매우 편리한 요금제이다. 동시 접속이 4명이 가능한 거라 요금이 높다고 볼 수 없습니다. 화질 또 HD ALC 4K를 지원하기 때문에 큰 화면으로 봐도 선명한 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


    다시 돌아가서 어린이 보호 설정을 누릅니다. 국내 영화의 본인 드라마는 선정적인 부분이 있지만 미국 드라마의 본인 영화처럼 선정적이지 않습니다. 여성의 상반신은 물론 남성분의 지렁이까지도 적본인처럼 보여주기 때문에 자녀가 있다면 설정해주면 매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자녀가 본 영상을 체크할 수도 있지만, 자녀의 보호 설정을 해두면 매우 안심입니다.​


    >


    이미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후를 클릭합니다.


    >


    첫째, 먼저 핀 번호를 입력한다. 적당한 숫자를 입력하고 저장을 누릅니다. 그리고 관람 등급을 제한한다. 자녀분 자신에게 맞는 설정을 하십시오. 그리고 특정 작품을 제한하는 기능도 있는데, 이건 좀 불편하네요. 비법이 너무 간단해서 아무나 설정할 수 있어. 아이의 불건전한 영상에서 벗어날 수 있겠군요.


    >


    벌써 설정이 끝났으니 테스트를 해봐야겠어. 더 소사이어티는 넷플릭스의 청불 영화입니다.청불 영화를 클릭합니다.


    >


    자녀보호설정 후 제한된 동영상에 접속하면 위의 사진과 같이 핀번호를 들려줍니다.아이는 이게 뭐라고 잠시 당황하겠어요.


    >


    핀 번호를 알아야 그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아이의 보호 설정으로 지금 안심하고 시청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영화사 드라마를 볼 때도 조심해야 했어요. 물론 블루투스를 사이에 두고 듣지만, 설령 시 'sound'가 새서 자신이 없을까봐, 설령 시 영상을 볼까봐 걱정이 되기도 한다. 어쨌든 조심하세요. 오한상은 넷플릭스 어린이 보호 설정 비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